병원소개

Samsung Internal Medicine Clinic

인사말

우리나라도 연간 국민소득 3만불, 평균수명 80세로 선진국의 대열에 들어섰습니다. 하지만 소득 증가와 음식 습관등의 생활변화는 질병의 서구화를 가져와 당뇨병, 고혈압, 암 등의 만성 질환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단순히 생명의 연장보다는 건강수명이 더욱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운동 등 생활습관의 변화, 식사습관의 변화와 함께 정기적인 건강검진이 필수적입니다. 자동차나 선박도 정기적인 점검과 수리로 더욱 안전하게 오랫동안 이용할 수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몸에 이상증상이 나타날때는 이미 많이 진행된 상태인 경우가 많으므로 정기적인 검진으로 적기에 질환을 발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희 삼성내과 엠알영상의학과에서는 대형 종합병원이 보유한 MRI, 128슬라이스 CT, 올림푸스 290내시경 등 첨단장비를 도입하였으며 소화기 내시경전문의 7명, 류마티스 전문의 1명, 영상의학과 전문의 3명, 가정의학과 전문의 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형병원 못지 않은 전문성을 갖추고 친절함과 편리함이 더해진 종합검진센터가 될 것입니다.

늘 신뢰하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고마움을 잊지 않고 항상 새로운 장비와 연구로 발전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